2024-04-17 08:10 (수)
가비아,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상태바
가비아,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02.13 14: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금-일생활균형-고용안정으로 이루어진 선정 평가에서 모든 항목에 우수한 성적 받아...

0213-2.jpg
가비아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8 청년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을 고려해 청년들이 근무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하고, 정부 지원을 제공하는 제도다.

가비아는 임금-일생활균형-고용안정으로 이루어진 선정 평가에서 모든 항목에 우수한 성적을 받아, 3개 분야 전체에 베스트 기업으로 선정됐다.

가비아는 신입 직원들에게 대기업과 동일한 수준의 초임을 지급하며,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매달 월 1회, 원하는 금요일에 휴가를 쓸 수 있는 ‘금요휴무제’를 도입해 주 4일 근무를 실험하고 있으며, 이 제도는 지난해 2월 첫 시행 이후 현재까지 98% 이상의 높은 사용률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9월부터 어린이집에 아이를 보내는 워킹맘, 워킹대디들이나 교통체증에 불편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시차출퇴근제’를 시행하고 있다. 직원들은 특별한 사유 없이도 8시부터 10시까지 출근 시간을 선택하고, 출근 시간에 맞춰 퇴근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조식-석식-간식 제공, 복지비 지급 등 다양한 복지혜택을 통해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회사를 경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