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하우리 ‘바이로봇 패치 매니지먼트 시스템 2.0’, GS 인증 1등급 획득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10월 02일 화요일

1002-3.jpg
하우리(대표 김희천)는 ‘바이로봇 패치 매니지먼트 시스템 2.0’ 제품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 1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바이로봇 PMS 2.0 제품은 기업 내 PC에 Windows OS 및 주요 어플리케이션의 보안패치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패치관리솔루션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패치진행상황과 정책운영현황을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백그라운드 자동패치기능과 롤백기능 제공한다. 또한 에이전트 관리 기능을 통해 유해가능 프로그램 차단이 가능하며 기업 내 자산관리(H/W, S/W), 다양한 보고서(누적패치, 패치정책, 보안감사 등)를 리포팅 할 수 있다.

특히, 해킹 시도를 차단할 수 있는 패치 입력 값 유효성 검증과 무결성 탐지 기능을 탑재하여 패치 과정의 보안 신뢰성을 강화하였으며, 리눅스 운영체제 및 DB사용으로 기업의 구축,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도 있다.

하우리 김희천 대표는 “취약점을 이용한 보안사고 발생을 예방하려면 패치의 최신 유지가 중요하다”라며 “바이로봇 PMS 2.0 도입으로 기업의 보안 수준을 향상시키고 안정된 환경에서의 업무 연속성을 확보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