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나무기술, 싱가포르 'Cloud Expo Asia 2018‘ 참가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

▲ 나무기술, 싱가포르 "Cloud Expo Asia 2018" 참가
▲ 나무기술, 싱가포르 "Cloud Expo Asia 2018" 참가
나무기술(대표 정철)은 10월 10일(수)부터 11일(목)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린 ‘Cloud Expo Asia 2018’에 참가해 컨테이너 매니지먼트 솔루션 ‘칵테일 클라우드’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칵테일 클라우드는 기업의 클라우드 전환과 마이크로 서비스를 원활하게 구현하는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컨테이너 기술을 통해 프라이빗 클라우드와 퍼블릭 클라우드를 편리하게 관리하고, 데이터를 쉽게 이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직관적인 UI를 갖춘 대시보드를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통합 관리 및 컨테이너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운영을 위해 요구되는 자동화된 지속적인 통합-배포(CI/CD) 운영관리, 서비스 카탈로그, 부하에 따른 오토 스케일링, 동적 자원 관리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나무기술 관계자는 “싱가포르 마켓은 아시아 시장의 허브로 주요 IT 밴더들이 포진해 있는 전략적인 국가이다”라며 “일본에서 안정적인 사업수주를 확대해 그 영역을 동남아와 글로벌로 확장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무기술은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사로 자사 컨테이너 매니지먼트 플랫폼 ‘칵테일’을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과 연결시켜 활용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