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넵스홈’ 미국 프리미엄 침대매트리스 전문 ‘럭시’와의 콜라보로 눈길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0월 20일 토요일
285.jpg

누구에게나 ‘숙면’은 건강한 삶을 사는데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제대로 잠을 못자면 우울증, 집중력 저하, 만성피로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항상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잘 자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수면환경에 최적화된 침실을 조성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중 하루 3분의 1 이상을 자면서 시간을 보내는 침대 매트리스의 경우 수면의 질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숙면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본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을 고려한 침대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종합 가구 브랜드 ‘넵스홈’이 완벽한 기술력을 가진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럭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넵스홈과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 럭시 매트리스는 미국에서 탄생한 가장 독창적이고 과학적인 커스터마이즈 매트리스로서, 수면 상태에 따라 원하는 지지력과 쿠션감을 사용자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는 혁신적인 브랜드다.

286.jpg

럭시 매트리스는 폼을 뒤집거나 레이어층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어 수면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쿠션감과 표면 감촉 조절이 가능해 배우자와 함께 사용해도 서로가 원하는 수면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서포트 밸런싱 테크놀로지는 인체에 맞는 지지력을 제공하고 메모리폼과 라텍스폼의 감촉을 향상시켜주며, 견고한 마감으로 커버 고정력이 뛰어난 지퍼형 커버를 사용해 세탁이 용이하고 위생적인 것이 특징이다.

넵스홈 관계자는 “미국 젊은 층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럭시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럭시만의 기술력과 넵스홈의 스타일이 만나 더욱 완벽한 매트리스가 탄생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넵스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