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더행복한광고’ 탄탄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한 바이럴마케팅 선보여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0월 22일 월요일

142.jpg

바이럴마케팅 시장의 규모가 계속 커지고 있다. 이렇게 온라인광고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이유는 투자비용 대비 광고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바이럴마케팅은 특성상 사용자가 원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업체로 바로 유입이 가능하여 다른 광고에 비해 높은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다.

그러나 지나친 홍보성 리뷰나 진실성이 없어 보이는 후기는 누리꾼들로부터 외면받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 기법이 중요하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 ‘더행복한광고’는 200명 이상의 블로거들과 계약을 직접 체결하여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광고대행사로 업계에서 쌓은 경력을 기반으로 자연스럽고 거부감 없는 마케팅을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병원, 약국, 학원, 식당, 기업 등 다양한 업체를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업종별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을 제시하며, 최근 마케팅 시장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들이 신뢰할만한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한다.

이렇게 탄탄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럴에 강점을 두고 있는 ‘더행복한광고’는 신뢰와 정직을 우선으로 점점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더좋은광고 관계자는 “새로운 제품, 서비스 론칭에 있어 얼마나 효과적으로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느냐에 성패가 갈릴 수도 있다”며 “저희 업체는 광고주들을 위해 SNS는 물론 파급력이 큰 네이버 블로그에서 200명 이상의 블로거들과 함께하여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