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아트베딩’ 미술품 경매회사 케이옥션 온라인경매서 ‘눈길’

우진영 기자 jywoo@dailysecu.com 2018년 10월 22일 월요일

22.jpg
크라운구스(CROWN GOOSE)와 황주현 작가가 함께한 아트 베딩(Art Bedding)

글로벌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선보인 ‘아트 베딩(Art Bedding)’이 국내 미술품 경매회사인 케이옥션 온라인 경매에 출품되어 상류층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아트베딩’은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Art Foundation)과 황주현 작가와 함께 지금까지 시도되지 않았던 섬유아트를 통해 탄생시킨 예술 작품으로, 이번 달 24일까지 케이옥션의 온라인 경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은 변하지 않는 예술의 가치로 삶을 디자인하겠다는 철학과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미래의 럭셔리를 이끌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아트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아트베딩’은 1억 원을 호가하는 세계적인 명품 침대 브랜드인 ‘해스텐스’와 함께 전시되며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 ‘아트베딩’은 황주현 작가가 직접 실크 노방 원단에 100시간에 걸쳐 작업한 작품으로, 로열 네이비 블루로 구현되는 다채로운 염료의 중첩이 미지와 신비성을 지닌 수면을 은유하듯 보여준다. 황주현 작가는 홍익대 미술대학 석사과정을 마치고 후쿠오카 미술교류전, 홍콩 아시아 컨템포러리 아트쇼, 뉴욕 어포더블 아트페어, 아트쇼핑 파리 등 국제적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외에도 케이옥션 자선 경매에는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IWC의 <이승엽> 스페셜 에디션 시계, 배우 임예진이 기증한 테디베어, 재단법인 아름지기의 이강효 분청접시, 재단법인 예올의 김주호, 김자인, 김동호의 작품을 비롯해 주한미국상공회의소 광고 바우처, 서울국제음악제 음악회 티켓,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발베니 테이스팅 클래스 티켓 등이 함께 선보여졌다.

크라운구스의 ‘아트베딩’은 24일 경매 마감 전까지 케이옥션 신사동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프리미엄 온라인경매에서 경매 참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