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10 (목)
코인원트랜스퍼, 해외송금 서비스 ‘크로스’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코인원트랜스퍼, 해외송금 서비스 ‘크로스’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8.10.22 16: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2-4.jpg
코인원트랜스퍼는 해외송금 서비스 ‘크로스’를 새롭게 런칭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인원트랜스퍼는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의 자회사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며 보다 안전한 금융 서비스 제공을 통한 일상생활의 혁신을 목표로 한다. 또한 기존 해외송금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일정액을 현지 프리페이 계좌에 선지급하고 고객의 송금 요청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한 ‘프리펀딩(Prefunding)’ 방식을 사용한다.

해외송금 크로스는 평균 1시간 내외의 빠른 송금 처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수수료도 송금액의 1%로 시중은행 대비 최대 80% 저렴하다. 해외송금 크로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송금 신청이 가능하며, 필리핀 고객을 대상으로 타갈로그어(Tagalog) 고객센터를 별도로 운영한다. 현재 송금 가능한 국가는 필리핀으로 향후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로 서비스 국가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코인원트랜스퍼는 해외송금 크로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외송금 크로스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달면 참여자 모두에게 1만 원 상당의 크로스 포인트 지급한다. 또한 일부 추첨을 통해 크로스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코인원트랜스퍼 관계자는 “코인원트랜스퍼는 기획재정부로부터 해외송금업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공식 금융산업에 진출했다”라며 “크로스는 향후 블록체인의 기술 혁신을 통해 기존 해외송금의 불편함과 비효율성을 개선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