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10 (금)
'야간개장' 코스메틱 덕후 박하선, 엘로엘 승무원 팩트로 홍콩서도 광채 나는 피부 자랑해
상태바
'야간개장' 코스메틱 덕후 박하선, 엘로엘 승무원 팩트로 홍콩서도 광채 나는 피부 자랑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8.12.19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3.jpg

17일(월) 오후 8시 10분, SBS PLUS 채널에서 방영된 '야간개장'에서는 배우 박하선의 홍콩 여행기가 펼쳐졌다.

박하선은 아시아 최대 규모 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해 홍콩에 오게 됐다며, 스스로 화장품을 좋아하는 코스메틱 덕후라고 밝혀 MC들의 주목을 받았다. 실제 방송에서 박하선은 비행기나 숙소 등 상황에따라 팩트를 바꿔가며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하선이 참석한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라고도 불리며, 방문자 8만 명의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하는 화장품 박람회이다. 이날 블랙 코드로 코디를 완성한 박하선은 평소 자신이 애용하는 엘로엘 부스를 방문해 유양희 대표와 이야기를 나누며 직접 블랑팩트를 시연해 보이기도 했다.

154.jpg

배우 박하선이 즐겨 사용하는 블랑팩트는일명 승무원 팩트로 유명세를 탔으며, 비행기 같은 악조건 속에서도 촉촉한 수분을 유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통해 생기 있는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엘로엘의 대표 제품이다.

박람회 일정을 마친 박하선은 이후 절친 이세나와 함께 딤섬 음식점에서 10가지가 넘는 메뉴를 시켜 MC들을놀라게 하거나, 우유푸딩 맛집에서 지난 추억을 떠올리기도 하며 홍콩 번화가를 마음껏 거닐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밤 리얼 라이프를 관찰하는 토크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