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35 (토)
이너버스, 고용노동부 ‘2024 청년친화강소기업’ ‘7년 연속 선정
상태바
이너버스, 고용노동부 ‘2024 청년친화강소기업’ ‘7년 연속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4.03.13 16: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너버스, 고용노동부 ‘2024 청년친화강소기업’ ‘7년 연속 선정

이너버스(대표 김형곤)가 ‘2024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의 3가지 지표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은 기업으로, 고용노동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너버스는 올해 7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너버스는 전 직원이 정규직으로 채용된 점과 약 60%의 높은 청년 근로자 비율로 고용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또 회사와 직원들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코로나19 이전부터 주 1회 재택근무, 유연근무제, 반반차 제도 등을 시행하여 직원들의 출퇴근 부담을 덜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기본 출근 시간이 9시 30분이며, 정시 퇴근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더불어, 팀장을 제외한 모든 직원의 직책이 연구원이고 각자 정한 닉네임으로 소통하는 등의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문화 또한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매년 초 우수사원을 선정해 고마움을 전달하고 있다. 회사 창립기념일에는 장기근속자를 위한 근속시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서지원비·자격증 응시료 등의 각종 자기개발비, 사내 동호회 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제공하며 청년 인재들을 위해 지속적 성장을 이어 나가고 있다.

이너버스 김형곤 대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의 노고를 알아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일하고 싶은 환경을 만드는 것이다. 지금껏 그래왔듯 앞으로도 근무 환경 개선과 직원 복지에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4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이너버스는 2001년 로그관리 업계에 출범하여 23년간 아낌없는 기술력 투자를 통해 통합로그관리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전문 R&D 업체이다. 이너버스의 전문성은 로그 관련 특허 8건 보유를 비롯해 업계 최다 700여개 이상의 고객사 보유 및 구축 경험을 통해서도 알 수 있다. 그 결과, 로그센터는 조달청 나라장터 통합로그관리부문(품명-시스템관리소프트웨어)에서 11년 연속 1위(2013~2023)를 차지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